캐나다/유학-이민-대학교

캐나다 대학 기숙사에서 꼭 필요한것은?

신비한 데니 2010. 9. 6. 06:00
기숙사에 들어온지 하루밖에 안된 지금이지만 벌써 무언가가 부족하다고 생각되네요. 이 글은 학교마다 다르며, 방마다 다르며, 사람마다 다르다는것을 알려드립니다 ㅎ (저는 퀸즈 다닙니다)

1. 침구세트 - 베게, 이불 등등

학생들이 제일 많이 가지고 오는것중 하나는 바로 매트리스인데요. 대부분 차도 큰것들을 타고다니기때문에 많이들 들고다닙니다. 매트리스는 그래도 봐줄만할테니, 정말 원한다고 할경우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하지만 베게가 참 중요한거 같습니다. 베게에 힘이 없어서 푹 쳐지는군요. 제가 가지고 온 베게 아래에 깔아는데 전혀 차이가 없다는....

이불은 겨울이랑 여름용으로 따로 쓸수있게 자신에게 맞는 이불을 가지고 오는것이 편할거같습니다. 그리고 빨래도 쉽고 위생적인문제 관련으로 시트들도 가지고 오세요.

2. 의자

책상들은 큼지막하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런데 의자는 상당히 부족하다 느낍니다. 등을 받칠때마다 뒤로 넘어가서 자리가 알아서 고정이 되야한다는. 그리고 좀 오래쓴 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저처럼 쿠션을 가지고 와서 깔고 앉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3. 옷걸이

옷걸이는 대부분의 대학들이 가지고 있지 않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까먹으면 옷을 정리하기가 참~~~ 난감하겠죠??

4. 음식

이건 개인적으로 많이 원하는것입니다. 카페테리아 음식이 너무 비슷비슷해서 약간 실망적이네요. 심지어 친구는 카페테리아 입장권을 까먹어서 매일 과자만 먹고있습니다. 그래도 과자를 참 많이 가지고 와서 공복으로 다닐꺼 같지는 않더군요. 전자레인지가 매층마다 있을테니 인스턴트식품도 전 많이 가지고 왔습니다.

5. 프린터

이거는 자신의 기숙사에 따라 다를텐데요. 도서관에서 돈내고 프린트를 할수있지만 저는 상당히 멀다보니 매번 도서관가서 프린트하기가 난감합니다. 그래서 가벼우면서도 프린트 잘되는거 하나 구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 더 생각나면 적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