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방송연예

연예인이면 다 가져도 되나?

신비한 데니 2009. 11. 23. 01:13
사진은 글과 무관함

연예인들은 일반인이 이해해줘야하는가?
연예인은 공인이라서 우리가 양보를 해야하는것인가?

방송을 보면서 나는 느낀다
연예인들은 옆에 있는 시민들에게 요구를 한다
대답을? 아니다
가지고 있는 물건이나 음식을...
카메라로 녹화를 하고 잇는데 안줄수 잇나?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주는건 문제가 전혀되지 않는다
마을에 가면 어르신들이 연예인들을 이뻐해두족
많은 음식을 주고 호응도 해준다

그런데 때로는 너무 억지로 요구하는것 같아 눈쌀이 찌뿌려질때가 있다
나는 그런 면에서 1박2일과 무한도전이 좋다
그들은 오히려 받는게 부담스럽고 받는다면 꼭 되돌려주려한다
저번에 나왔던 김C를 보면서 참 좋았다
해가 지도록 일을 하고 귤을 받아가는 모습

그리고 연예인 DC...
연예인이면 할인을 받아야되나?
왜 우리는 안되나?

영화나 티비를 보면 나오듯
경찰이나 국회의원들은 무언가를 이용하고
돈을 내지 않는다
그리고 당연히 생각한다

케이블 티비 시키면한다에서 나왔었다
경찰인척하면 버스를 공짜로 탈수있을까
실제로 태워주는 버스가 있었다
공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자신의 이득을 위해서 쓰는 사람들은 문제가 있다고 본다
정당한 이유와 일을 통해 얻는 사람들이 늘어야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