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1년후, 블로거로서 달성하고픈 목표들

신비한 데니 2010. 4. 5. 02:34

이제 곧 블로거 6개월이 다 되가네요^^ 그런데 아직 해보지 못한것도 많고 실망스러운것도 많네요. 그래서 지금 꼭 1년이 되는 그날 이루었으면 하는 목표들을 적고 그때 한번 돌아봤으면 하네요!

1.포스팅 365개 넘기기
많은 블로거분들이 팁을 줄때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발행하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시험도 있고 그러다보니까 쉰날이 좀 많아요;; 지금도 좀 부족한듯? 좀 안정되면 하루에 2-3개씩 발행하려구요 ㅎㅎ 꾸준한 포스팅을 꿈꾼다!

2. 일일 방문자 1000명 넘기
파워블로거와 프로블로거들의 공통점은? 바로 꾸준한 방문객과 늘어나는 방문자 수인것 같아요. 저도 제 글을 꾸준히 쓰면서 읽어주는 사람이 있으면 괜히 좋잖아요 ㅎㅎ 지금은 대략 200명 정도? 처음에 비하면 엄~청 좋은거지만 '소년이여, 야망을 가져라!'

3. 테터앤미디어 파트너 되기
이건 하면서 점점 욕심이 생기는 목표인데요. 테터앤 미디어 파트너가 된다는것은 여러가지를 의미하는것 같아요. 꾸준한 포스팅으로 믿음있는 블로거 이다, 파워블로거이다, 등등 아주 좋은 것들만 쭉~쭉~ 받는거 같아요. 도움도 많이 준다고 하니! 콜!!!


4. 프로블로거보다는 파워블로거
처음에는 프로블로거를 꿈꾸고 시작했습니다. 꾸준한 수입으로 도움이 되는 블로그? ㅋㅋㅋ 하지만 역시 쉬운길이 안 지금! 꾸준한 포스팅으로 파워블로거가 되고 싶네요^^

5. 나만의 스킨 갖기
지금도 열심히 고치고 있고 다른 블로거분들의 도움을 받아가면서 천천히 수정하고 있는데요. 제가 원하는 완벽한 스킨을 제작해서 쓰고싶네요. 머 기회가 된다면 나만의 캐릭터까지?.... (너무 욕심이 많은가요;;)

6. 다른 블로거 도와주기
저같은 경우 많은 블로거분들에게 물어보고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제가 얼마나 큰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만 저도 다른 블로거분들에게 도움이 되며 새로운 블로거분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수있는 블로거가 되기를!

지금 생각나는 목표는 6개 밖에 없네요 ㅎㅎ 후에 더 생기고 꼭 이 목표들을 달성하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