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유학-이민-대학교

캐나다 Queens 대학을 가다...

신비한 데니 2010. 3. 24. 08:55
저번 금요일날에 갔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ㅎㅎ 처음에 들어갔을때는 bagpipe도 불고 그랬는데 너무 빨리들어가느라 못 찍었네요^^ 생각보다 즐거운 하루였어요. 긴 투어 빼고....
대학 거의 중심에 위치해 있는 시계. 거의 아무데서나 볼수있다네요^^

그 안입니다. 안에서는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있었는데. 전 다리 아파서 그냥 앉아있었어요.^^;;

아마 옆에서 보면 이렇게 보이는듯;;; 기억이 안나서... 참 고전적이지 않나요!?

캠퍼스에서 가장 오래된 빌딩이라고 하던데.. 예전에는 교장선생님이 살고있었데요. 지금은 아니구^^

캠퍼스에서 가장 큰 도서관. 차에서 찍어서 신호등이;;; ㅈㅅ

아트 갤러리인듯.. 온타리오에서 가장 큰 컬렉션이랬나? 어디서는 제일 큰 컬렉션이 있음 ㅎㅎ

좀더 가까이서~

기억이 안나요....

저희가 밥먹은곳. 안에 가면 뷔폐 스타일로 있어요. 완~~~~전 맛있음^^ 특별세일로 5불내고 왕창 먹었어요 ㅎ

새로운 Science 빌딩을 짓는데요~!!! 내년쯤이면 끝나는듯~

웨스트 캠퍼스 가다가 찍은 사진. 상당히 깨끗하고 조용한 곳~

대학은 세곳 같는데 사진은 한곳만 찍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