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일상 생활

캐나다 4월에 눈이 내리다

신비한 데니 2013. 4. 4. 07:56


이제 4월이 시작되었는데요. 캐나다는 오라는 봄이 안오고 겨울이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 위에 사진은 오늘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아닌 다른 지역분이). 아직까지 눈이 내리고 있다니. 작년에는 샌들신고 막 돌아다니던 기억이 있는데 아직까지 스웨터랑 겨울코트를 입고다녀야하는 이런 비극적인 4월일수가 없어요.


캐나다 하면 추운 겨울이 또 생각나는데요. 4월의 눈보다 더 심한적도 있었다고합니다. 1980년대에는 5월 6일정도에 48cm정도의 눈이 왔었다고 하네요!!! 그때는 태어나지도 않았었지만 생각만해도 추워죽겠네요. 급작스레 추워진 날씨때문에 잠을 자다가 벌벌 떨었지만 다행히 킹스턴은 해는 쨍쨍합니다. 물론 바람은 차가워요 ㅠㅠ


최근에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재밌는 사진을 찾았습니다. 이 위에 사진은 나이아가라 폭포가 얼었을때의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추운 겨울에도 물폭포가 떨어지던 나이아가라가 이렇게 꽁꽁 얼었다니 무섭습니다. 이역시 1980년대였던거롤 알고 있습니다. 이번겨울이 좀 많이 추웠는데 내년은 좀 괜찮아지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