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방송연예

정선희의 복귀가 기쁜이유...

신비한 데니 2009. 12. 27. 01:44


큰 아픔을 겪은후에 컴백을 한 정선희의 반응은 극과 극이라고 했다. 그중에 나는 기쁜쪽이였다. 그 이유를 적어보려 한다.

☆자신의 일상으로 돌아와서...
아픔을 겪기전에까지 하던 방송생활이 일상이였고 열심히 했었다. 한동안 쉬는것도 당연하지만 컴백하는것도 당연하다. 이 방송 복귀를 왜 싫어하는지 못하겠다. 자세한 상황은 모르지만 방송복귀하는데 큰 지장을 주는것 같지는 않다. 아픔을 털어내고 자신의 평소생활로 돌아온게 너무 기쁘다.

☆편견을 이겨내서...
한국의 정서는 이혼이나 큰 일이 생기면 방송에 잘 나오지 못한다. 최근에는 이혼이란게 그나마 조금 오픈되어서 김국진이나 이경실 등등, 이혼으로 개그도 한다. 딱히 흐믓한 개그는 아니지만 이제 웃어 넘길수있다는게 얼마나 기쁜일인가. 정선희도 빨리 이 기억을 넘길수있으면 좋겠다. 이 일이 생기는데 첫번째 발걸음이 바로 방송 컴백이라 생각한다.

☆팬이라서...
개인적으로 정선희의 밝은 모습이 보기 좋았다. 사람들과 얘기하면서 웃어주면서 웃음을 주는 모습이 좋았다. 이제 슬픔을 잊고 자신의 모습을 다시 대중에게 보여주기 어려웠을텐데 이런 결정을 내린게 좋다.

☆지켜주는 이경실과 고 최진실...
고 최진실은 정선희의 컴백을 그렇게 도와주겠다고 한다. 비록 도와주지는 못했지만 분명히 정선희에게 그런 마음이 전해져으리라 믿고 큰 힘이 되었을것이다. 그리고 요즘에는 이경실이 있다. 많이 도와주지 못하는 상황에 선뜻 나와준 이경실이 보기 좋았다. 큰 방패가 되어주는 이경실과 그런 동료를 둔 정선희를 보기에 흐믓하다.

꼭 방송을 성공적으로 복귀하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