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일상 생활

맛종류 100가지가 넘는 치킨집, Wild Wing

신비한 데니 2010. 8. 21. 06:00

최근에 친구들과 영화를 보러 가면서 알게된 치킨집. Wild Wings. 워낙 치킨을 좋아하는 저라서 완전 사랑하게 됐습니다. 게다가 거의 1주일에 한번씩 가다보니 거의 단골수준... 여기에다가 퍼부은 돈이 얼마인지 ㅠㅠ

보시다시피 양쪽 다 메뉴입니다. 종류가 100개가 넘는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냥 몇개 여러 콤비네이션으로 섞은거에요. 심플한거에서 매운거까지 다양하기는 합니다^^ 아직 저에게 어울리는 맛은 못찾았어요..

어두운곳에서 아이폰으로 찍은다음에 샤방효과를 준 사진.... 보이지도 않네요 ㅠㅠ
인터넷에서 찾은 사진이에요. 제일 노멀한 맛같은? 치킨이에요. 그런데 매운맛을 고르실때 조심하셔야할것이 우리가 아는 매콤한 맛이 아니라 Frank's Hot Sauce 라는것을 바르는 것이래요. 왜 짜서 맵다고 느껴진다고 할까나... 별로 추천할만한 매운맛은 아니에요.

그런데 친구가 Ring of Fire라는 최고로 매운 맛을 먹어봣는데 엄청나데요 ㅋㅋㅋㅋ 도전하고싶으신분들은 해보시길. 게다가 왠만한 치킨튀김보다 살도 많아서 좋습니다^^ 1파운드면 한 9조각정도.. 또 가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