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LoL 롤

러스트보이, 함장식, 북미 팀 TSM으로 간다

신비한 데니 2014. 7. 23. 01:22


러보, 함장식의 TSM 영입이 사실로 알려지면서 공지가 떴습니다. 이달 초 쯤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봤었는데요. 결국 일이 일어나 버렸네요.


2014/07/05 - [REVIEW/LoL 롤] - 러스트보이, 함장식, 로코도코와 북미로 가나


TSM 같은 경우 북미에서 상위 팀으로 꼽히는 팀중 하나였으며 특히 올해 많은 선수 교체가 있으면서 우려도 많이 있었던 팀입니다. 우리에게는 로코도코가 코치로 있어서 유명한 팀일수도 있겠네요. 이번 섬머 리그에서 TSM이 교체한 선수는 정글러와 서포터였습니다. 정글러 같은경우 많은 사람들이 맞는 결정이였다고 했지만 서포터만은 달랐습니다. 북미가 올스타전을 하면 매번 나오던 Xpecial을 방출한것입니다. 그리고 그를 바꾼 선수는 아마추어 리그에서 막 시작한 Gleeb 라는 선수. 로코도코도 그의 잠재력은 있다고 했지만 결국 팀 성적이 안나오면서 이런 결정이 나왔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롤드컵이 다가오다보니 빨리 결정을 해야됬었겠죠.


기대보다는 비난을 받으며 시작했던 서포터 Gleeb는 이제 교체선수로 바뀌고 러스트보이는 이미 TSM 숙소에 있어서 이번주 경기부터 볼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 벌써 북미 리그에 한국 프로 선수가 3명이나 갔네요. 로코의 의견이 좀 많이 투영된것 같은 결정인데 어떻게 될지 참 기대가 되네요.


2014/07/26 - [REVIEW/LoL 롤] - [롤 북미팀] 러스트보이가 간 TSM(Team Solo Mid)에 대해서


출처: http://www.newsoflegends.com/index.php/lustboy-joins-tsm-226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