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킹스턴 (Kingston, ON)

퀸즈대학의 전통 Science Formal

신비한 데니 2013. 11. 13. 06:10


퀸즈는 Engineering이 참 좋은 명문대로 알려져있는데요. 역사도 상당히 깊습니다. 그중에 생긴것중 하나가 졸업반이 무대를 직접 계획하고 만들어서 Formal, 파티,같은것을 합니다. 이번에 주제는 이상한나라의 앨리스였는데요. 더워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3층짜리 성을 만들었어요.



성 주변에 앉아서 쉬는곳



사진도 찍을겸 장식품인 병사들. 친구한테 사진 찍어달라그랬더니 갤럭시 쓰는법 몰라서 그냥 병사만 찍었어요.



입구를 반기는 아저씨. Formal이 끝나고는 먼저오는 학생한테 줬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잘 만들었어요.



화장실겸 Coat Check하는곳 주변은 모자가 널려잇어요. 디테일 잘 살린것 같습니다.

이전에 만들어놓은것들을 보지 못해서 비교는 못하지만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것 같네요.



같은날 퀸즈의 라이벌 Western과 럭비 게임이 있었어요. 퀸즈가 당연히 이겼습니다만, 약속이 있어서 끝까지 보지는 못했습니다.


좀더 많은 정보: http://www.scienceformal.ca/history-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