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일상 생활

외국 온라인게임, 한국에서 볼수 있는 게임들은?

신비한 데니 2011. 6. 23. 06:14


한국의 온라인 게임 시장은 엄청납니다. 특히 PC게임의 온라인 시장이 엄청나죠. 하지만 이곳 캐나다를 비롯한 많은 외국은 그런 온라인 시장이 부족합니다. 게다가 한국온라인게임을 하려고해도 아무래도 인터넷스피드부터 차이가 너무 나다보니 렉이 자주걸리곤 합니다. 그렇다보니 미국게임을 찾는게 더 안전하고 게임을 즐기는데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까지 알아본 온라인 게임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온라인게임 영어버전으로 있는것들 ㄱㄱ~

http://www.nexon.net/
(메이플스토리,마비노기,콤뱃암즈,던전파이터,크레이지아케이드 BnB, Vindictus, 드래곤네스트, 아틀란티카)

일단은 아주 유명한 넥슨입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영어넥슨 사이트에서 찾아보실수 있는 게임들이구요. 메이플스토리, 던파는 하는 분들이 많으니까 도움이 될수도 있지만 두게임은 한국버전에서도 렉이 많이 있는 게임이 아니라서 큰 문제는 없을것 같네요. 이전에는 카트라이더가 베타버전으로 나왔었는데 지금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네요.

http://www.ijji.com/
(솔져 프론트, 건즈, 아바(A.V.A),루니아, 카로스, 로한)

이 사이트는 총게임이 많네요. 아바와 건즈가 제가 하던 게임이구요. 루니아가 영어버전으로도 있었네요. 아래쪽에 있는 게임들은 제가 잘 모르는 게임들인데 반정도는 한국에서 찾아볼수 있는 게임 아닐까요? ㅎㅎ

http://www.gamehi.com/
(데카론, 서든어택)

한국최고의 fps라 불리는 서든어택. 이것 역시 영어버전이 있구요. 안에 들어가면 유럽서버도 따로 있습니다. 게임하이 사이트에는 데카론도 있는데요. 둘다 유명한 게임들인데 어떡해 이 2개를 모으게됬는지 궁금하네요. 약간 안타깝다면 서든어택 업데이트가 한국버전에 비해서 현저히 느린것 같습니다. 총도 그렇게 많지 않고, 최근 업데이트된 총이 str인가 stg인가 하는 총이였는데 다른 영어버전들과 같이 업데이트가 한국버전에 비해서 느립니다. 서든어택 유저 반이 한국인이거 같아요.

http://www.gamekiss.com/main.jce
(프리스타일, 고스트 X)

농구게임의 쵝오 온라인 게임이라 생각이 드는 프리스타일. 한국에는 프리스타일 2까지 나오면서 저는 영어버전이 나오기를 아주 기다립니다. 고스트 x는 처음들어보는 게임이라;; 프리스타일도 역시 업데이트가 아주 느립니다. 풀코트는 접속유저가 약간 기복이 심해서 안나올수도 있지만 클럽도 없습니다. 그리고 시간대 잘 못맞추면 필리핀 서버만 득실거리고 북미서버는 잠잠합니다.

이 외에도 조금씩 알던 게임이 있었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혹시나 아시는 게임있으시다면 댓글로 좀 부탁드려요^^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업데이트가 한국에 비해서 딜레이되는것은 대부분 공통적일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