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관련

내가 닮은 연예인은 알려주는 푸딩얼굴인식 - 아이폰 무료어플

신비한 데니 2010. 7. 11. 05:38
어플 모양


첫번째 화면입니다. 파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야 사용가능합니다. 자동로그인으로 해놓고 계속 쓰고있어요 ㅎ


나와 닮은 연예인 찾기 시작!!! 바로 촬영할수도 있고 이미 가지고 있는 사진으로 찾아볼수 있어요.


사진을 찍어둔게 없어서 바로바로 각도도 다르고 표정도 바꿔가면서 찍었더니;; 결과가 이렇게 랜덤일줄이야... 어제 테스트로 했었을때는 27세로 나와서 기분 잡쳤습니다. ㅠㅠ 그러다 결국엔...

81%라는 엄청난 매치율을 자랑하는 홍경민씨가 나오더군요;; 그런데 나보고!!! 16세 여자!!!!!! 닮은거 같지 않던데;;


하지 말라는거 하면 어떻게 되나 보려고 안경을 쓰고 찍었더니... 위에 장면이 나와요. 안경 꼭 벗으세요 ㅎㅎ

그리고 간간히 재미를 줄수있는 퀴즈. 이 어플을 사용하는 사람들 사진 모아둔거 같아요. 그런데 또 다른 문제가...

어린 애들은 잘 알지를 못해서리;;

장점:
  • 무료이다.
  • 은근 알고싶었다.
  • 사용이 간편하다
  • 퀴즈도 있다
단점:
  • 로그인 필요
  • 사람 성별도 못알아봄!!
  • 때론 동안이 되기도 하지만 노안이 될 가능성도 있다는점...
  • 나만 그런지는 몰라도 닮은 사람이 10% 미만일때가 많다는점
  • 사진마다 결과가 너무 달라짐

단점이 뭐 프로그램의 단점이 아니라 그냥..... 내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구욧!!!

심심하신분들을 위해 적극추천합니다. 무료니까 잃을것도 없구요 ㅎㅎ 단 아이디 만들기 귀찮다면 안해도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