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관련

나이트메어와 싸우는 Mr.레이어 - 아이폰 퍼즐 게임/어플

신비한 데니 2010. 6. 21. 06:30

어플 받았을때의 모양입니다. Mr. 레이어라고 했는데 그냥 레이어라고만 있네요 ㅋ


시작화면입니다.


클릭을 하면 이 위에 화면으로 갑니다. 시나리오모드와 프리모드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시나리오모드는 누구나 알듯이 그냥 스토리모드로 레벨별로 가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임화면인데요. 좌측에 보이듯이 3가지색의 상자가 화면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그 색깔이 지나가는곳에 저렇게 다리를 놓아주거나, 가시가 생기거나 혹은 사라지거나 하면서 '레이어'를 이용해 맵을 지나가는것입니다.


이것은 프리모드입니다. 자신이 이미 시나리오모드에서 깬것은 아무때나 할수있구요. 아직 깨보지 못한것은 게임으로 모은 코인으로 사서 할수있습니다. 저는 아이템으로 다 사서 못샀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아템샵인데요. 돈을 탈탈털어 다 샀는데 아직 한번도 못 사봤네요. 세트로 사서 착용할경우 스페샬이 뭐 있다고 하네요.

장점:
  • 무언가가 새로운 게임타입.
  •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게임
  • 여러가지 아이템
  • 많은레벨
  • 프리모드로 레벨 바꾸기가능
  • 코인모으기가 간단함
  • 미션도 심플함
단점:
  • 컨트롤이 무언가가 어색함(조이스틱 부분)
  • 그래픽이 뭔가 많이 부족해보임
  • 레이어 파워바가 얼마 남았는지 확인 불가능
사용후기:
저는 즐거운마음으로 첫번째 레벨을 시작했습니다. 이전게임들보다 중독성도잇고 새로워서 즐거운 마음으로 했지만 벌써 문제가 생겼습니다. 5번째 레벨은 보스레벨입니다. 그런데 도대체 어떻게 죽이는지 몰라서 그만했습니다. 에너지가 반으로 줄긴했는데 어떻게 줄었는지;;
계속 뛰어도 에너지가 안줄어요 ㅠㅠ
이것만 어떻게 되면 계속 할텐데.... 좀더 자세한 설명이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