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일상 생활

'껌팔이소년' 최성봉, 외국친구의 마음을 울리다

신비한 데니 2011. 6. 12. 06:02


얼마전에 코리아갓 탤런트에 나온 최성봉의 영상이 영어자막이 포함되며 유투브에 올라갔습니다. 글을 쓸때만 해도 130만명이 보았는데 지금은 510만이 넘었네요. 영어자막이 포함된 영상은 아래의 글에서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2011/06/08 - [GLOBAL/해외뉴스] - 껌팔이 소년 최성봉, 유투브에서 벌써 130만 조회수를 넘다

이미 뉴스를 통해서 많이 소개되었지만 코리아갓탤런트가 해외뉴스에 많이 나왔었습니다. 미국은 물론이고 캐나다 뉴스에서도 나온것을 보았습니다. '껌팔이 소년' 최성봉의 이야기는 누가들어도 안타까웠습니다. 어린나이에 껌을 팔면서 오랫동안 생계를 유지해왔다고 했었습니다.


엄마는 외국친구들과 운동을 자주 하시는데 그중에 한명이 엄마에게 최성봉에 대해서 물어봤다고 합니다. 최성봉이 그렇게 어린나이에 살았다는게 너무 안타깝고 슬펐다는겁니다. 그리고 그의 감동적인 목소리로 넬라판타지아를 노래 하는 순간 울음이 나올뻔 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캐나다에서는 '껌팔이'라는 개념이 없기때문에 그렇게 살았다는점도 놀라웠구요. 그래서 최성봉 이야기를 어디서 들었냐고 물어봤습니다. 친구분은 뉴스에서 본게 아니고 다른 친구분이 동영상을 메일로 보내줬다고 합니다. 게다가 그 다른 친구분도 외국인이라는것이죠.

우리들뿐만이 아닌 외국인들에게 감동을 주는 그의 목소리와 스토리. 이제부터 크게 성공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