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

[일본여행 8일]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Yokohama

신비한 데니 2015. 7. 17. 09:25

이제 도쿄를 떠나고 일본 방방곡곡을 돌아다니기 전에 요코하마를 들려서 점심 먹고 가기로 했어요. 차이나타운이 볼거리라고 하는데 같이 간 친구가 중국사람이라서 딱히 궁금해보이지는 않았지만 제가 끌고 갔어요.

주변에 학교가 있고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사실 차이나타운은 다 비슷비슷한거 같은데 깔끔하고 간식이 많다는거?

배고파서 길 걷다가 티비에 나왔다고 하길래 한번 들어가서 시켜봤어요. 밥 위에 볶음밥을 얻은거라고해요.

어딘지도 사실 모르고 한데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은 유명한 관람차와 높은 빌딩이 있는 곳으로 갔어요.

가는길에 무슨 배도 있길래 찍었어요. 입장료 내고 박물관 같은거 같아요.


조그마한 놀이공원이 알록달록하게 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네요

역 입구 주변에 있는 과일 아이스크림 가게 Paletas.

참 사진을 못 찍는데. 과일이 있어서 그런지 모양도 예뻐요.

종류도 엄청나고 영어로 적혀있어서 고민하다가 골랐어요.

알코올이 들어간 상그리아 맛을 시켰는데 그냥 심플하게 과일맛 시킬것 그랬어요.

그래도 예뻐서 패스.

나고야에 도착한 다음에는 너무 피곤해서 방에서 빈둥거리다가 배고파서 밖으로 나와 먹은 Gin Bare.

태국스타일 면 요리로 기억하는데 먹을만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