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

[일본여행 4일] 시부야, 우오베이 스시 Uobei Sushi

신비한 데니 2015. 6. 27. 06:56

아침에는 숙소 옮기느라 별로 못하고 저녁즘에야 시부야 구경하러 왔어요.

역 옆에 있는 히카리 빌딩 옥상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도로 전체가 횡단보도로 변신하는 곳이 왼쪽 상단에 보이는데 하도 외국인들이 사진찍고있길래

이상한 심보때문에 저는 안 찍었어요.


빌딩에 전시장같은 곳도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도 살수 있는데 저는 그냥 패스.


나의 마음을 사로잡은 오락실. 결국에는 피규어 하나 뽑고 메달게임같은것도 했는데 지하는 담배냄새가 너무 독해요.


저녁에는 Loft 친구 구경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사람과 전혀 소통하지 않아도 된다는 스시집. 우오베이 스시를 찾았어요.

가이드책에 있기래 갔는데 생각보다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자리 위에 있는 화면으로 음식을 시키면 왼쪽 주방에서 슉~~ 하고 음식이 나에게로~


0123456789

음식점에서 스킨 스시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