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ETY

내가 '타임머신'이 있었다면 좋겠다 싶은 15가지!

신비한 데니 2010. 1. 3. 04:56
Birthday Cake
Birthday Cake by Cake Girl by Hyeyoung Kim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타임머신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을때...

1.
어린시절로 돌아가 원없이 놀고싶을때

2. 시험 망치고 다시 돌아가 공부하고싶을때

3. 좋아하는 이성이 나를 좋아하고 있다는것을 알았을때 (멋지게 고백하러;;)

4. 미래의 내가 알고싶을때

5. 돈 버는 방법을 알았을때 (주식^^;;)

6. 내가 잘못된 일을 하고 있다는것을 알았을때

7. 우리 가족에게 조언을 해야될때 (교통사고, 병)

8. 나의 삶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싶을때

9. 나의 삶을 아주 새롭게 살아보고 싶을때

10. 지금시대의 기술을 전으로 가져가 멋지게 인생반전시키고싶을때

11. 사람의 속마음을 알고싶을때

12. 역사의 진실을 알고싶을때

13. 인류는 어떻게 태어났는지 알고싶을때

14. 연예인이랑 친구하고 싶을때

15. 내가 연예인이 되고싶을때

꼭 내가 타임머신 먼저 타고말테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