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영화

게임같은 영화, 스콧 필그림 vs. 더 월드

신비한 데니 2010. 8. 18. 06:22

만화로 먼저 나온 Scott Pilgrim


이전에 한 유명세 탔던 영화, Kick Ass도 만화로 먼저 나왔듯이 Scott Pilgrim도 시리즈로 많이 나왔습니다. 킥애스 영화에서 Scott Pilgrim 읽으라고 했어요 ㅎㅎ 하여튼 저는 만화를 읽어보지 못해서 비교는 못할거 같네요. 그리고 영화도 마치 움직이는 만화책을 보고 있는 느낌입니다. 영어 코믹처럼 자막도 그렇고 효과도 그렇습니다.


줄거리


밴드에서 연주하고 있는 스콧은 자신의 이상형, Ramona,을 만나게 되고 그 여자와 사귀고 싶어한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7명의 악당 전-남자친구가 있다. 그녀를 사귀기 위해서라면 그 7명을 모두 물리쳐야한다. 둘의 사랑을 그려나가는 스토리랄까나...


배우들


저는 원래 미국배우들을 잘 모르는데 주인공을 맡은 Michael Cera는 이전의 코미디에서 많이 봤습니다. 아마 주노에서도 나온걸로 기억하는데... 그만의 코믹하면서도 어색한 사랑이야기를 풀어가는 연기는 다른사람들도 많이 기대를 하고 재미있다고 합니다. 다른 배우는 그의 게이 절친, 이름은 기억이.... 그리고 악당중에 한명이 수퍼맨을 연기했던 사람이라고 하더라구요. 얼굴은 익숙한데 이름은 잘 몰라요 ㅎㅎ

배역

후기


영화를 다보고나서 친구들과 처음 나눈 말은 바로 노래였습니다. 노래도 너무 좋았지만 젤다같은 게임의 효과음도 가지고 와서 제대로 된 틀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만화같은 느낌을 내면서도 왠지 액션 게임같은 그들의 화려한 액션신과 화면효과들이 더더욱 재미를 주었습니다.

앤딩은 뻔한듯 하면서도 안 뻔한 결말이랄까나... 일단 제 예상과는 빗나갔어요. 스포일러 안할라고 열심히 짦게 적고있네요 ㅋㅋ 국내에는 언제 개봉할지 잘 모르겠지만... (설마 벌써 하지는 않았겠죠?) 다시봐도 재미있을것 같은 영화. 만화책 다 찾게 하는 영화입니다.


영화 예고편인데, 자막있는거를 못찾겠네요...

스콧 필그림 vs. 더 월드
감독 에드가 라이트 (2010 / 미국)
출연 마이클 세라,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테드,키어런 컬킨,크리스 에반스
상세보기
 내가 주는 영화 점수:
★★★★★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