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신속한 고객센터 - 이글루스, 애드클릭스

신비한 데니 2010. 2. 10. 04:51
제 제목을 보고 '다른 고객센터 좋은데도 많은데?' 라고 물어보실수도 있습니다. 저도 많은 사이트에서 고객센터 문의를 해보았고 상당히 빠른 시간내에 답을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한 문의중에 제일 빨리 답이 오고 제일 만족스러운 답은 이글루스와 애드클릭스 였던것 같습니다.


이 위에 보이듯이 대략 15시간이 걸렸네요. 저같은 경우 잠 자고 일어나면 답이 와있는 경우이니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든 고객센터의 대답은 친절하긴 하지만 웬지모르게 대답이 만족스럽더군요.

제가 문의한 것중에 제일 오래 걸린 것은 View에 관한 질문으로 다음에게 문의했던것인데 대략 5-7일 사이였던것 같습니다. 약간 대답도 애매해서 여러번 물어본 기억이 납니다. 제일 많이 물어본 경우는 네이트에 회원정보였는데, 대답을 이해하기 어렵더군요. 제가 어떻게 해야되는지 몰라서 여러번 똑같은 대답만 받은 기억이 ㅠㅠ

사이트에 믿음과 호감을 심기위해서는 재빠르고 친절한 고객센터가 핵심인것 같네요. 여러분들 기억속에 고객센터는 어떤가요? 저는 갈수록 질문이 많아져서 고객센터 문의양이 많아지고 있는데 갈수록 더 마음에 들어서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