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일상 생활

해외에서 한국방송 보는법

신비한 데니 2013. 9. 1. 06:20


해외에 있다보면 한국음식도 생각나지만 방송이랑 영화도 계속 보고싶어지더군요. 아무래도 한국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대부분 그런 기사들이 있다보니 궁금하기도 하구요. 해외에서 한국방송 보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TV 케이블

모든 지역에서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국 케이블방송을 볼수 있죠. 로딩이 안되서 열받는 일은 없지만서도 요즘은 티비를 잘 안봐서 학생들은 돈도 세이브해야하기때문에 대부분 가족들이 있을때 씁니다.


베이코리언즈

http://baykoreans.net/ - 인터넷 사이트중 하나인데 업로드도 빠르고 드라마/영화/예능 등등 볼수 있어서 주로 쓰는 사이트입니다. 약간 안타깝다면 여러가지 영상이 중국에서만 볼수 있게 되있는데 IP접속 설정인가를 바꾸면 볼수 있다고 하네요.

u준


http://www.ujoon.com/ - 위에 사이트랑 비슷한데 업로드가 약간 느리고 폭이 좀더 적습니다. 하지만 가끔 베이코리언즈에서 에러가 생겨서 씁니다. 여기도 드라마/영화/예능 있습니다.


오캐스트라


http://www.ohcastra.com/ - 설치형 플레이어입니다. 장점은 화질이 좋고 인터페이스가 보기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광고가 많이 나옵니다. (못견딜정도는 아니지만 Adblocker로 못막죠)


현재는 위에 옵션들로 충분히 최근방송과 영화들을 저는 즐기고 있습니다. 가끔식 유투브를 통해서 찾을수도 있는데 제대로 된것들을 찾기에는 약간 어렵습니다. 유용하게 쓰이길 바랍니다. 혹시나 이외에도 좋은 사이트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