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관련

이제는 나도 아이폰 쓴다

신비한 데니 2010. 5. 23. 01:28

저도 드디어 첫 핸드폰이 생겼네요. 안드로이드냐 아이폰이냐에서 많이 고민하다가 결국엔 아이폰을 골랐네요. 캐나다는 모토로이도 없고.... 대체 제대로 된 안드로이드가 없어가지고 약간 안타깝지만 아이폰을 골랐네요. 근데 뭐 블로거분들은 대부분 아이폰가지고 리뷰도 하고 그러니까 이제 그축에는 끼겠네요 ㅎㅎ

너무 많이 게임했더니 손가락 자국 남았네요;; 앞에 커버도 제대로 못 붙혀서 에어버블이 ㅠㅠ


제가 귀찮아서 개통하러 안갔더니 엄마가 이 케이스를 골라줬어요 ㅎㅎ 실리콘이라서 느낌도 괜찮고 다시 고르러 나가기도 귀찮고. 35불인게 약간 비싸서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