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킹스턴 (Kingston, ON)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 "On the Wall" (벽화)

신비한 데니 2014. 8. 24. 07:09


저희 집 앞에 조그마한 공원이 있는데요. 호수가 보여서 간단히 걷기는 좋지만 뒤에 벽이 좀 깔끔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올해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을 통해서 벽에 그림을 그리는 행사를 1주일간 했어요. 그리고 오늘은 작품들을 모여서 보는 날이라서 저도 한번 가봤네요.


지금도 그림을 완성하고 있는 분들이 몇명 있었어요.


킹스턴 광장을 배경으로 그린 그림인데, 어떻게 이해해야할지는 모르지만 그림이 멋진거 같아요.

이 그림은 직접 색칠을 해볼수 있는 그림이에요. 각 원 안에 다른 동물이 그려져있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그림이에요.


그림만 아니라 직접 물체를 붙힌 작품이에요. 사진으로 보니 잘 그린 3d 아트 같네요.


연주도 들을수 있었구요. 맨 왼쪽에 있는 악기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이번 여름에 집 주변에서 보이기 시작한 푸드트럭인데 오늘은 생선 타코를 시켰어요.

소스가 약간 달았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이제 공원에서 볼거리가 더 생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