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나는 지금 블로그와 씨름중?!

신비한 데니 2010. 6. 28. 12:38

정말 미친듯이 블로그를 하다보니 1년이 점점 다가오네요. 처음에 많이 조사했다고 생각한 이 블로그가 갈수록 더 복잡해지는것 같아 흥미로우면서도 답답해지네요. 한동안 잡블로그로 많이 안타까웠던 이 블로그를 한 주제에 포커스를 맞추려고 하니 바꿔야할것도 상당히 많고 엄두가 나지 않네요.

이제 내일 모레면 블로그에 다시 미친듯이 빠져야할텐데... 링크프라이스문제도 몇개 있고 스킨도 바꿔야하고 ㅠㅠ

없는동안 은근 많은 일들이 있었더라구요. 제가 없는동안에도 방문해주신 모든 이웃분들께 감사해요 ㅎㅎ
대학가기전에 빡세게 방송도 해보고 할라그랬는데 지금상황은 상당히 어렵네요.
이제 곧 정말 찾아뵐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