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킹스턴 (Kingston, ON)

[킹스턴] 다문화 축제, Multicultural Festival

신비한 데니 2014. 9. 8. 07:19


오늘은 킹스턴에서 다문화 축제, Multicutural Festival, 을 한다기에 놀러가봤어요. 올해로 5번째라고 하는데 세계 각국의 나라를 대표하는 옷, 음식, 문화 등을 배울수 있는 축제였습니다.


입구에는 큰 무대가 설치되어 있고 여러 나라를 대표하는 무대를 볼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 주변에는 북을 치면서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저번에 Pow-Wow에 가서 들은것과 비슷했는데 아무래도 원주민분들인것 같기도 해요.


아일랜드


인도. 헤나 디자인도 받을수 있고 전통옷도 입어 볼수 있었습니다.


멕시코. 딱히 볼만한것이라고는 없는것 같은데 타코를 팔고 있었어요. 아쉽게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Shawarma를 파는 곳. 어느 음식점인것 같아요.


필리핀. 스프링 롤과 돼지고기 튀김을 팔기도 하고 반대편에는 옷도 파는 곳이였어요.

제일 인기있는 음식이 아니였나 싶어요.

폴란드. 큰 텐트중 하나였던 곳. 한켠에서는 주얼리를 팔기도 하고 폴란드 도넛이 눈길이 가던 곳이였어요.

약간 배부를때라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한국. 제기도 있고 한복도 보였어요. 어느 꼬마아이가 제기를 들고 달려가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네팔


파키스탄


아프리카. 다른 곳에 비해서 구경할게 많은 곳이였어요.


약간 아쉽다면 음식을 더 먹지 않고 사진을 찍지 않은것이네요. 한번쯤은 가볼만 하지만 두번째는 그냥 음식만 찾으러다녀도 될꺼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