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킹스턴 (Kingston, ON)

[킹스턴음식] 포도나무, 한국 음식이 그립다면...

신비한 데니 2014. 9. 18. 05:54


작년 즈음에 생긴 음식점 포도나무. 일식집에서 조금씩 한식메뉴를 포함한 곳은 있었지만 한국음식만 파는 곳은 처음 생겨서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긴했어요. 다운타운 중간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막걸리, 소주, 사이다 등 한국에 있는 음식점 같은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메뉴는 면, 김밥, 전, 고기, 등등 여러가지 종류를 볼수 있습니다. 가격은 김밥은 7불정도, 1인분 음식같은것은 10-15불 정도, 그리고 크게 나누어 먹는것은 30불에 있습니다.



입맛이 약간 까다로운 터키/캐나다 친구랑 중국인 친구랑 갔는데 매콤한거 먹고싶다고 하길래 돼지 불고기 시켜주고 셋이서 순대전골을 나누어 먹기로 했어요. 친구와 저는 음식을 하나씩 더 시키기는 했지만 3명이서 먹기에는 괜찮은 양인거 같아요. 깐풍기랑 탕수육도 판다고 하는데 다음에 시켜봐야겠네요.



제가 시킨 제육김치볶음입니다. 작년에 다른 음식점에서 제육볶음을 시킨적이 있는데 여기가 훨씬 맛있는거 같습니다. 고기 두께도 먹기 편하고 맛있게 양념된거 같아요. 다음에는 친구가 시킨 돼지불고기를 먹어봐야겠네요.


킹스턴에서 한국음식이 그립다면 충분히 가볼만한 음식점인것 같습니다. 이미 많은 한국 학생들은 단골이 된거 같아요. 외국친구들이랑 번호뽑기해서 간 음식점이기는 하지만 걱정했던거 보다는 괜찮아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된 음식점이네요.

반응형